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시리즈 중계, 인터넷서

기사승인 2022.11.04  17:09:01

공유
default_news_ad1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중계방송도 인터넷서 본다! 오프라인에서 제공되었던 서비스들이 인터넷을 통하여 제공 되고 있다. 과거에는 민원서류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공공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서류를 발급 받아야 했다.

하지만, 지금은 IT 기술이 발전하면서, 굳이 공공기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즉시 발급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방송 서비스들도 마찬가지이다.

방송 서비스들도 과거에는 TV를 통하여 방송이 송출되었지만, 지금은 컴퓨터와 모바일기기 등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TV 방송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스포츠 경기들도 같은 상황으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 키움과 SSG 한국시리즈 중계방송 같은 경우에도 TV 채널이 아닌 인터넷에서 시청 할 수 있다.

현재, 한국시리즈 3차전 중계 경기 방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에서는 키움 SSG 한국시리즈 중계 외에도 축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을 생중계로 서비스하고 있어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인터넷을 통한 시청이 대세가 되면서, 인터넷 방송의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키움 VS SSG 경기 중계 어디서? [확인]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