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카카오뱅크, 두번째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오뚜기 출시

기사승인 2023.03.31  18:53:06

공유
default_news_ad1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오뚜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금통with오뚜기는 카카오뱅크의 소액저축상품인 저금통에 오뚜기몰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저금통은 자동으로 조금씩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하는 상품으로 실물 저금통의 특징을 재해석해 즐겁게 모으는 저금 경험을 제공한다.

저금통with오뚜기에서는 저축액 구간에 맞춰 3분카레, 컵누들 등 오뚜기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노출되도록 설정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저금통with오뚜기는 4월 10일까지 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 기간 중 고객이 특정 저축 조건을 달성하거나 추첨에 당첨될 경우 오뚜기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저축횟수 3회 달성 시 오뚜기몰 3종 쿠폰을 제공한다. 오뚜기몰 3종 쿠폰은 실온제품 무료배송 실온제품 20% 할인 냉장냉동제품 20%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다. 5천원 이상 저금통 저축에 성공하면 오뚜기몰 실온제품 8천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저축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는 동시에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뚜기와 함께 제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와 브랜드저금통을 지속 출시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