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다우기술,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기사승인 2024.03.29  17:03:15

공유
default_news_ad1

다우기술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2024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의 서비스 공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다우 데이터센터 서비스의 인프라 상품인 다우클라우드뿐만 아니라 보안에 강한 문서 플랫폼인 다우싱크를 신규로 추가 공급한다.

또한 신규 도입 및 이전 도입 시 절차와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을 위해 도입 컨설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다우클라우드’는 다이내믹한 워크로드를 위한 탄력적 컴퓨팅을 제공해 비즈니스의 확장과 축소에 따른 IT 인프라 투자를 가능하게 해주는 가상서버 인프라다. 다우기술의 38년 IT 운영 기술이 축적된 성능·보안·가용성을 보장하는 IT 인프라로, 다우기술의 풍부한 데이터센터 자원과 높은 수준의 IT 운영 기술이 집약돼 클라우드의 최대 장점인 경제성은 물론, 물리서버의 장점인 성능·보안·가용성을 모두 보장한다.

고객이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전용 콘솔을 제공해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젝트의 중요도, 보안 수준, 트래픽 유형에 따라 신속한 구성이 가능하고,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자원을 관리할 수 있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