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브라운, 신제품 시리즈 5, 6, 7 전기면도기 선보여

기사승인 2024.04.01  17:56:38

공유
default_news_ad1

브라운이 기존 대비 업그레이드되어 더 쉽고 부드럽게 밀착 면도하는 입문자용 전기면도기 시리즈 5, 시리즈 6, 시리즈 7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브라운 최초로 터보, 스탠다드, 젠틀의 3가지 파워 모드를 각각 새롭게 추가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파워를 조정할 수 있다.

터보 모드는 분당 15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빠르고 간편한 면도를, 스탠다드 모드는 14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사용자의 수염에 최적화된 면도를, 젠틀 모드는 120만 번의 커팅 액션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면도를 구현한다.

이중 시리즈 7은 3가지 모드를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앞뒤 양옆으로 움직이는 360도 플렉스 헤드로 피부에 밀착하는 맞춤 면도템, 시리즈 6은 젠틀 터보 2가지 모드로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템’, 시리즈 5는 터보·스탠다드 2가지 모드로 빠르고 간편한 ‘순삭 면도템’의 기능을 한다는 것이 브라운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3개의 커팅 요소 또한 피부에 밀착되도록 업그레이드해 더 강력해진 절삭력을 선사한다. 중앙의 파워콤 트리머는 기존 대비 0.5mm 더 길어지고, 양옆의 센소 포일 각도도 최적화되어 트리머가 가라앉는 현상을 방지하고 목선과 같은 굴곡에 더욱 밀착해 면도한다.

특히 시리즈 6은 커팅 요소 중앙 트리머에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가드를 새롭게 더했다.

스킨 가드는 트리머의 금속과 피부의 직접적인 접촉을 최소화하고, 트리머와 스킨 가드 사이의 간격을 줄여 피부 끼임을 방지하여 피부 자극 걱정을 줄인다. 또한 앞뒤로 움직이는 센소 플렉스 헤드가 피부에 편안히 밀착한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