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온세미, 차세대 전기화학 센서 솔루션 출시

기사승인 2024.04.11  17:49:43

공유
default_news_ad1

온세미는 최첨단 소형 아날로그 프론드엔드 CEM102의 출시를 발표했다.

AFE는 매우 낮은 전류에서 정확도 높은 전기화학 센싱을 지원한다. 소형 폼 팩터와 업계 최저 전력 소비를 통해 엔지니어는 공기와 가스 감지, 식품 가공, 농업 모니터링과 같은 산업, 환경,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연속 혈당측정기와 같은 의료용 웨어러블을 위한 다목적 소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생명, 환경 과학부터 산업 재료와 식품 가공에 이르기까지 화학 물질을 측정하는 능력은 큰 통찰력을 제공해 안전, 효율성,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실험실, 채광 작업, 재료 제조 분야에서 전위 가변기 또는 부식 센서와 같은 전기화학 센서는 생산 시스템 내에서 피드백을 제공하고 위험 물질을 관리하는 중요한 도구 역할을 한다. 이는 공정의 적절한 기능뿐만 아니라 직원과 작업의 안전도 보장한다.

초소형 저전력 솔루션인 CEM102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전기화학 센서에 의존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휴대용 가스 감지와 같은 산업 안전 장비는 작업자가 원격 환경에 있거나 이동성이 필요한 경우 잠재적인 위험을 경고한다.

CEM102는 업계 최저 전력 블루투스 저에너지 기술을 제공하는 RSL15 블루투스 5.2 지원 마이크로컨트롤러와 함께 사용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통합 전자 솔루션으로, 바이오 센서와 환경 센서는 매우 낮은 시스템 전력 소비와 넓은 공급 전압 범위에서 작동하면서 화학 전류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콤팩트한 크기, 업계 최고의 전력 효율성과 함께 두 구성 요소의 완벽한 통합은 배터리 구동 솔루션의 필수 요소인 디바이스를 더 작게 만들고 오래 지속되는 기능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