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이크로닉스, PNY GeForce RTX 4070 Ti VERTO 화이트 에디션 선보여

기사승인 2023.03.31  18:51:45

공유
default_news_ad1

한미마이크로닉스는 깔끔한 화이트 톤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PNY 지포스 RTX 4070 Ti 베르토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로 분류되는 이번 제품은 쿨러와 냉각팬, 후면의 백플레이트까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해 깔끔한 인상을 준다. 기본적으로 GPU, 메모리, 전원부 등의 발열을 원활히 해소하고자 대형 냉각팬 3개와 방열판으로 설계해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도록 설계됐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지포스 RTX 4070 Ti는 성능과 효율 등 실리적인 부분에 초점을 둔 게이머와 전문가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여기에 기존 블랙이 아닌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차별화와 성능을 찾는 소비자에게 어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크로닉스는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차세대 아키텍처인 에이다 러브레이스 기반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이 최대 2배 향상되면서 이전 세대 대비 압도적 성능을 구현했다.

4세대 인공지능 코어와 3세대 광선추적 코어도 최대 2배 향상된 인공지능 및 광선추적 연산 성능을 제공한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