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펀키스, 독거미 키보드 AULA F99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4.03.27  17:15:14

공유
default_news_ad1

펀키스에서 글로벌 게이밍 하드웨어 전문 브랜드 AULA의 신규 모델인 F99 블랙 기계식 키보드 오테뮤 저소음피치축V2 / LEOBOG 회목축V4 / LEOBOG 황축V3의 출시한다.

※ 4월 중순 이후 AULA F99 화이트 오테뮤 저소음피치축V2 / LEOBOG 회목축V4 / LEOBOG 황축V3 기계식 키보드 모델과, AULA F99 블랙&화이트 LEOBOG X SWK 경해축 기계식 키보드 모델이 입고될 예정이다.

'독거미'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AULA는 게이밍 기기 전문 글로벌 제조 업체로, 뛰어난 연구 개발 능력과 자동화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라인업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기기를 설계, 생산한다.

F99는 책상위 공간 활용에 탁월하면서도 넘버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99키 레이아웃이 적용된 유무선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다.

유선 연결은 물론 2.4GHz 무선 USB 동글 연결 및 블루투스 5.0을 통한 스마트기기 연결까지 세 가지 연결 모드를 지원하여, 하나의 키보드로 데스크 위의 다양한 기기를 모드 전환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