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이크로칩, 실시간 플랫폼 RoT CEC1736 TrustFLEX 제품군 출시

기사승인 2024.03.27  17:19:03

공유
default_news_ad1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EC1736 TrustFLEX 제품군을 출시했다.

CEC1736 Trust Shield 제품군은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킹, 임베디드 컴퓨팅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사이버 복원력을 보장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의 플랫폼 신뢰점 솔루션이다.

이제 이 솔루션은 TrustFLEX 제품군으로 확장되어, 마이크로칩이 서명한 Soteria-G3 펌웨어에 의해 부분적으로 구성 및 프로비저닝되어 플랫폼 신뢰점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개발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이 솔루션은 필수 암호화 자산과 서명된 펌웨어 이미지의 빠른 프로비저닝 처리를 통해 미국국립표준기술연구소 및 오픈 컴퓨트 프로젝트 표준에서 요구하는 보안 제조 과정을 간소화시켜 준다.

특히 CEC1736 TrustFLEX 제품군은 NIST 800-193 플랫폼 펌웨어 복구 가이드라인과 OCP 요구사항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시장에서 하드웨어 신뢰점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Trust 플랫폼 디자인 스위트 툴은 고객이 고유한 자격 증명을 포함한 플랫폼별 구성 설정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외부 SPI 플래시 디바이스에서 부팅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호스트 프로세서 또는 SoC를 지원해, 시스템의 신뢰점을 확장시킨다.

누리 다그데비렌 마이크로칩 보안제품 그룹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은 설계부터 배포까지 모든 규모의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 보안 프로비저닝을 간소화하는 데 있어 업계를 선도해 왔다. 이제 이러한 다양한 솔루션에 OCP를 준수하는 신뢰점 디바이스가 포함된다."며 "사전 구성된 CEC1736 TrustFLEX 제품군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플랫폼 신뢰점을 더욱 쉽게 구현하고 프로토타입을 더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춰 제품의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경석 기자 it@technoa.co.kr

<저작권자 © 테크노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